About us

“고객과 함께하는 설계를 지향합니다.”

스페이스프라임 건축사사무소의 설계목표는 고객의 요구에 그치지 않고 그 이상의 가능성을 찾기 위해 관찰하고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여러 차례의 대화와 검증 그리고 시뮬레이션을 통해 고객이 상상하는 것 이상의 실용과 미적 의미를 담는 완성도 있는 건축이 되도록 계획해 나갑니다. 단계마다 효율적인 솔루션을 만들어 내는 과정을 고객이 쉽게 이해하며 결정의 동참이 즐겁도록 합니다.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과 전문적 디자인 역량은, 개인의 삶을 담는 편안한 가족공간인 주거용 건축부터, 스페이스 마케팅을 위한 아름답고 실용적인 상업건축, 효율성과 기업이미지를 담당하는 업무용 건축에 이르기까지 용도와 쓰임에 맞는 최상의 공간(spaceprime)이 만들어지도록 할 것입니다.

대화는 좋은 건축을 만드는 시작입니다. 건축과 공간, 그리고 대지에 대한 고객과의 대화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조금 먼 장래에 대한 이야기더라도 가벼운 마음으로 찾아주십시오. 감사합니다.

Architects

옥  윤  종

공간건축 재직 동안 국내외의 다양한 현상, 턴키 프로젝트 설계를 진행했다.
현재 스페이스프라임 건축사사무소를 운영하며 중소형 근생, 주거, 숙박, 업무시설등 디자인 중점 프로젝트를 진행해 나가고 있다.

– 홍익대 건축학과 건축계획 석사
– 2003~2012 공간건축
– 건축사

오  민  주

메이져 설계사무소와 국책 및 사립 연구원에서 건축설계와 도시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해 왔다.

– 홍익대 건축학과 건축계획 석사
– 전 희림건축/ 동우건축
– 전 문광부 건축연구원